• img
  • 회사소개
  • 용진소개

용진소개

“바른 마음, 바른 생활, 바른 행동으로 정직하게 사업하자” 라는
창업자의 정신으로 1958년 용진유리가 창립되었습니다.

1958년에 설립된 용진유리는

국내 유리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건축용 유리 및 각종 기능성 유리를
유통, 가공, 제조, 시공하는 유리 전문 회사입니다.

반세기 동안 유리산업에 종사해오면서 가장 얇은 유리에서 가장 두꺼운 유리, 가장 작은 유리에서 가장 큰 유리, 기초 유리에서 고성능의 복합기능성 유리까지 시대가 요구해왔던 유리를 공급해오면서 한국 유리산업과 함께 발전해왔습니다.
또한 특수유리 유통, 구조용 접합유리, 고단열성 복층유리, 방화유리, 디지털 인쇄유리, 유리인쇄 디자인 등 건축 산업 전반에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21세기에 걸맞은 유리전문회사로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습니다.

기업명 용진유리 본사 서울시 강북구 송천동 329-64
설립일 1958년 총자산 155억
업태 건설, 도매, 제조 종목 창호공사, 유리판매, 유리가공
직원수 70명

본사
본사

용진유리판매(주)“정성이 담겨있는 최상의 품질유지”
1958년 용진유리상사로 출발하여, 1971년 용진유리판매주식회사로 법인 전환하여 유리전문회사로서의 정체성과 조직구조를 구체화하고, 유리유통, 유리시공, 유리인쇄 등의 활동을 수행하며, 건축용 유리 시장내에서 꾸준히 사업영역을 확대해왔습니다. 1993년 고객의 편의를 위해 대한민국 최초로 서울특별시 미아동에 건축용 유리의 취급ㆍ생산 설비를 갖춘 상업용 복합건물을 건축하여 현재까지 그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공장
공장

용진유리공업(주)“고객만족을 위한 책임생산”
1987년 경기도 포천에 유리 전문 제조공장을 설립하여 양질의 건축용 유리를 생산하기 시작하였으며, 시장이 요구하는 고성능 및 복합기능 유리를 본격적으로 생산하기 위해 1997년 포천공장을 이전 및 신축하여 건축용 유리의 자동 절단, 면 연마, 천공, 강화, 접합, 복층, 방화, 인쇄 등 건축용 유리 생산에 대한 종합설비를 갖춤으로써 원스톱-쇼핑(one-stop shopping)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